제4회 스타일미션 부산플리마켓 셀러모집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일미션 팀 입니다!

지난 세번의 플리마켓행사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신 덕분에 제4회 스타일미션 부산 플리마켓이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부산에서 가장 중심가인 서면으로, 2회 행사때의 결준비카페테리아로 확정 되었으며, 일시는 3/1(일)로 계획중입니다!

이번 행사는 설연휴(2.18~22)가 끝나고, 첫 주말이며, 방학의 끝자락으로, 세뱃돈으로 빵빵한 주머니사정과 함께, 학생들의 방학의 마지막을 불태우는 날이 될것입니다.


1차 셀러모집은 2월6일까지이며, 인원수를 보고 2차모집공지는 따로 하겠습니다. 세부 사항 및 일정은 정해지는대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현재  셀러모집중 이니 참가를 원하시면 상단 메뉴의 플리마켓-셀러참가신청 혹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셀러모집 마감되었습니다. )
( * 제4회 스타일미션 부산 플리마켓 in 서면 관련내용 및 포스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stylemission.kr/76 )

* 본 게시글을 페이스북에서 좋아요&공유하기 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쏩니다!

ps/ 기타 문의사항은 페이스북 페이지 메세지 또는 댓글을 남겨주시고, 장소제공 등 협업신청은 admin@stylemission.kr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ps2/ 스냅촬영 오실 팀은 셀러모집기간중, 미리 연락주시면, 포스터제작시 스냅팀 방문소식 넣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