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롯데백화점 수원점 패밀리세일 플리마켓, 비소식으로 일주일 연기됩니다!




  스타일미션 + 롯데백화점 + 패밀리세일

5월 30일로 예정되었던 플리마켓이, 비소식으로 인하여 일주일 연기되었습니다. 이로인하여, 기존 27일 일괄 환불예정자분들과 더불어, 날짜상황으로 인하여 환불이 필요하신분들 모두 6/2일 일괄 환불처리될 예정입니다.

환불요청자는 카카오톡 @스타일미션 으로 신청자명/입금자명/환불계좌 남겨주시면 환불목록에 등록해두겠습니다.

기타 사항은 이전 공지인 http://www.stylemission.kr/89 를 확인해주세요!

  플리마켓 안내사항

0. 본 행사는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진행되며, 패밀리세일에서 주관하고, 스타일미션에서 홍보합니다.

1. 사전에 등록된 셀러 등록 차량은 종일 주차를 제공합니다.

2.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환불요청은 5/22 가능합니다. 이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셀러에게 종이백과 기본 돗자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행거와 테이블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셀러로 참여하시는 분들께서는 12 시 이번부터 사전 입장 가능한 스티커를 발급합니다.

5. 돗자리 크기는 기본 면적 가로/세로 150 입니다.

6. 플리마켓 참여하시는 모든 셀러/바이어 분들은 카페내 활용 목적의 사진촬영 및 초상권 기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진행 및 일정에 관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공지는 5/27 최종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기타문의사항은 아래 댓글 또는 스타일미션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톡 @스타일미션 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