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STYLE Mission 온라인 셀렉샵 오픈! 입점 브랜드 모집 시작합니다.



  # STYLE Mission


스타일미션에서 온라인 셀렉트샵인 # STYLE Mission 을 오픈합니다. 스타일미션 페이스북을 통하여 이미 2만5천여명의 팔로워가 계시고, 2년간 총 4회의 일방문객 500명 규모의 플리마켓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 양방향으로 착실하게 국내기반을 다져두었습니다.

기존의 국내 온라인 셀렉트샵들과는 다르게  한국 과  중국 을 동시에 겨냥하여 판매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써, 13억 대륙의 시장을 공략하는 1세대 글로벌 셀렉트숍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실력있는 소규모 도메스틱 브랜드 업체들에게, 뜬구름 같았던 대륙진출의 기회를 열어드립니다.


  13shop by.STYLE Mission


13shop 은 대륙을 공략하는 STYLE Mission 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중국어에서 숫자 13(shi san) 은 패션을 뜻하는 단어 时尚(shi shang) 과 유사발음으로써, 외래어 접근성이 낮은 중국고객에게 보다 쉽고 친숙하게 기억될 이름입니다.

또 국내와는 다르게 도메스틱 브랜드 외에, 국내의 온라인 보세쇼핑몰도 입점이 가능하며, 시장이 큰 만큼, 구매대행의 형태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미 포화상태인 한국의 보세시장을 넘어 더 큰 시장을 원하는 국내 온라인 보세쇼핑몰들에게 대륙진출의 기회를 열어드립니다.


  타오바오 판매전략

독립쇼핑몰이 많은 국내와 다르게, 중국에서는 '타오바오'라는 거대한 오픈마켓이 온라인상거래 시장을 독점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브랜드 스토어가 독립쇼핑몰보다 시장이 확실한 타오바오 입점을 선호합니다.

이로인해 중국구매자들은 누구나 알만한 글로벌 대기업이 아닌 이상에야, 타오바오 울타리 밖의 독립쇼핑몰들은 신뢰하지 않으며, 타오바오 내에서도 판매자의 판매등급을 눈여겨보며 신뢰도를 판단합니다.

대부분의 판매자들이 넘지 못하는 고비가 바로 초보판매자를 상징하는 5단계의 하트 등급입니다. 초기에 판매등급이 낮으면 판매가 되지 않고, 판매가 되지 않으면, 판매등급이 오를수 없는 악순환의 연속입니다.

스타일미션 에서는, 정식 오픈 전, 박리다매 전략꾸준한 고객관리로, 반년만에 이 고비를 넘고 전문판매자를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달성하였습니다.


  입점신청 및 기준

국내부문 : 자체제작 및 도메스틱 브랜드 업체
해외부문 : 자체제작 및 도메스틱 브랜드 업체, 온라인 보세쇼핑몰 업체

함께 시작해나가는 의미로, 초기 입점업체들에 한하여, 최대 25만원 상당의 초기입점비용(번역비용 포함)을 면제해드리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점을 원하시면 신청서(http://me2.do/5lU8KGpd)를 작성해주세요.